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보원바이오, '블랙모리' 샴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3-07 14:47: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2


㈜한국보원바이오(대표 김기영)가 특허 샴푸 '블랙모리'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보원바이오(대표 김기영)가 특허 샴푸 '블랙모리'에 대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블랙모리 샴푸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한달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모리를 만날 수 있다.블랙모리 샴푸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한달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기존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모리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랙모리 샴푸를 1개만 구매해도 무료로 사은품이 증정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도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블랙모리 샴푸를 1개만 구매해도 무료로 사은품이 증정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이벤트 기간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고객에게도 포인트가 지급된다.


블랙모리 샴푸는 일반 흰머리, 새치머리 등의 모발을 염색하는 개념이 아닌 밝은 모발의 채도를 어둡게 낮춰주는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효과와 일시적 새치커버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블랙모리 샴푸는 일반 흰머리, 새치머리 등의 모발을 염색하는 개념이 아닌 밝은 모발의 채도를 어둡게 낮춰주는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효과와 일시적 새치커버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안정성 임상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블랙모리 샴푸는 항산화 테스트를 통해 항산화력 96.2%의 높은 효과를 보였다. 따뜻한 카멜리아와 달콤한 발삼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향이 특징이며 청정한 사용감으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한국보원바이오와 한국원자력연구원 2호 기업이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를 바탕으로 수용성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블랙모리 콤플렉스에 적용해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모발 밝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 적용돼 두피 관리와 모발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다.

 

㈜한국보원바이오 관계자는 "새치 고민과 탈모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이 블랙모리 샴푸에 많은 관심을가져준 성원에 힘입어 3월 한달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모리 샴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업체 측에 따르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안정성 임상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은 블랙모리 샴푸는 항산화 테스트를 통해 항산화력 96.2%의 높은 효과를 보였다. 따뜻한 카멜리아와 달콤한 발삼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향이 특징이며 청정한 사용감으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한국보원바이오와 한국원자력연구원 2호 기업이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특허를 바탕으로 수용성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블랙모리 콤플렉스에 적용해 두피에 영양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모발 밝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 적용돼 두피 관리와 모발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다.

 

㈜한국보원바이오 관계자는 "새치 고민과 탈모 고민을 갖고 있는 분들이 블랙모리 샴푸에 많은 관심을가져준 성원에 힘입어 3월 한달 동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모리 샴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 기사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20307509414?OutUrl=naver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GO NOW

이전 제품다음 제품

맨위로